일상생활 꿀팁 리뷰

담양 볼거리많은 카페 인우 Feat. 피규어 홀릭 사장님

지차니즘 2023. 1. 19. 06:30
반응형

카페 정문

안녕하세요 :) 지차니즘입니다.

오늘은 제가 짝꿍과 처음 방문했던 '카페 인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담양에 분위기 좋은 카페 많지만 카페 인우에 방문했던 이유는 고즈넉한 시골에 있는 카페지만 내부에는 다양한 볼거리들이 많다는 걸 듣고 찾아가게 되었어요.

들어서자마자 공유해야겠다는 생각에 열심히 찍었지만, 막상 우와~ 우와~ 하다 보니 사진이 조금 부족하지만

근교에 계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위 치

 

여자친구와 바람 쐴 겸 여기저기 찾아보던 중 카페인우를 처음 검색해서 알게 되었는데

위에 지도에 나와있다시피 외진데 있어요 ㅎㅎ 하지만 내부는 반전이 기다리니 기대하고 방문해 보세요.

주소 : 전남 담양군 용면 추령로 321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19:30 라스트오더)
전화 : 0507-1357-1504

카페가 외진 곳에 있기도 하고 카페 앞에도 넓게 주차장이 있으니 차 끌고 가시면 주차걱정은 하지 않아 좋더라구요.


 

카페 1층

 

카페 1층

카페 들어서 마자 보이는 구도입니다. ㅎㅎ

밖은 시골 논밭인데 들어오니 반짝반짝하고 크고 작은 피규어들로 가득 차있더라구요.

구석구석까진 찍지 못했지만, 지금 보는 거 외에도 피규어들이 너무 많아 구석구석 숨어있으니 찾아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작은 피규어

진열된 피규어는 마블, DC 인물들과 트랜스포머 외에도 일본 애니메이션 피규어등 진짜 고품질의 제품들이 보기 좋게 진열되어 있어요. 이거 구경하는데도 한참 걸리니 차분이 구경하시다가 차 시키셔도 될 것 같아요.

 

큰 피규어

아기자기한 피규어 외에도 이와 같이 실제 사람크기의 밀랍? 피규어도 눈길을 끄는데요.

저는 무엇보다 벤치에 앉아있는 할리퀸이 진짜 신기했습니다. 디테일이 진짜 생생해요. ㅎㅎ

옆에 앉아서 사진 찍고 찍어주고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피규어 진열대

보이세요? 지금까지 나왔던 아이언맨 슈트를 모두 모아논 진열장과 베어브릭을 모아둔 진열장까지 피규어에 진심인 사장님에게 이때부턴 존경심이 생기기까지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언맨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 슈트 진열장 앞에서 한참 구경하며, 집에 두고 싶은 생각이 너무 올라왔지만

짝꿍이 화낼꺼같아서 관심 없는 척했습니다. ㅎㅎ

 

 

신발 수집

다양한 피규어 외에도 카페 곳곳에 나이키 조던과 같은 신발도 수집을 하시나 보더라구요.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랩핑을 해서 보기 좋게 나열해 두었는데 이게 다 얼마인가 싶으면서 사장님의 광적인 수집취미 덕분에 저도 구경거리가 하나 더 생기게 되었어요. ㅎㅎ


 

카페 2층

카페 2층

다양한 사장님의 수집품들을 보다 보니 주문해 놓은 커피가 금세 나오고 위 사진의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1층보다는 조금 여유로운 카페 공간이 펼쳐집니다. 물론 2층에도 구경거리 많습니다.

또한 피규어 외에도 딱 봐도 프사 건질 포토스팟들이 많으니 카메라 키고 올라가시면 되겠습니다.

 

 

 

상반신 피규어

2층엔 탁상 위에 상반신 피규어들이 있습니다. 사진으론 잘 못 느끼시겠지만, 실제로 보면 진짜 디테일이 너무 실제 같아서

가까이 쳐다보는데 갑자기 눈동자 돌아가면 무섭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만지지 말고 눈으로만 보세요~

 

 

2층 피규어

2층은 올라가시면 피규어도 다양하게 있지만 보시는 바와 같이 저기서 사진 찍어야겠다 싶은 스팟이 많아요.

다른 분들도 계셔서 다양하게 찍지는 못했지만, 여러분도 방문하셔서 피규어도 보고 프사도 건지시길 바랄게요.

남자분들은 그전에 사진 스킬 배우고 방문하세요... 저도 많이 혼났네요 ㅎㅎ

 

 

먹을거리

피규어에 감명을 심히 받아 카페 방문기인데 이제서야 커피랑 케이크 사진이 나오네요...ㅎㅎ

한참 구경하보니 저희가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말렌카 꿀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제가 신맛보다는 바디감이 있는 묵진한맛을 선호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바디감 있는 원두라 맛있게 마셨습니다. 말렌카 꿀 케이크도 처음 먹어보는데 꿀이라 그런지 꾸덕하니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자몽에이드는 제 취향은 아니더라구요. 맛이 좀 애매했어요 ㅎㅎ

 

 

먹을거리_2

내부에선 아기자기한 그리고 방대한 양의 피규어를 보며 즐기고, 먹을 때는 이런 가슴이 탁 트이는 풍경을 보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데 2층 전체 통유리 인테리어를 해두어서 많은 자리에서 이런 풍경을 즐기며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정 리

오늘은 제가 방문해 보았던 담양 가볼 만한 볼거리가 가득한 카페 인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추운 날씨에 밖에 오래 돌아다니지 못하는데 실내에 이런 볼거리가 가득하고 맛있는 커피가 있는 장소라면 안 가볼 이유가 없다고 생각되는데요. 이번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